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3일자 델라웨어(DE) UPS측에서 배송 문제가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
델라웨어(DE) UPS측에서 2016년 11월 3일자로 저희 DE 물류센터로 배송예정이던 물품들의
물량이 많아, 저희 DE 물류센터 업무시간 이후인 저녁 늦게 배송 진행을 하거나,
다음날(미국시간 11월 4일) 배송을 진행하겠다는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이에 2016년 11월 4일 물량과 함께 수령하기로 조율하여 다음날 함께 수령예정이었으나, 델라웨어(DE) UPS 배달직원의
업무 미스로 금일(11월 3일) 저녁에 저희 DE 물류센터 앞에 배달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DE 물류센터 종료 시간 이후에 배송된건으로 DE 물류센터가 닫힌 상태에서 UPS 배달직원이 물류센터 앞에
두고 간것으로, 저희 DE 물류센터를 지나가던 델라웨어의 다른 직원이 확인하여 물류센터 앞에 확인된
물량을 회수한 상황입니다. UPS측에서 일부 물량만을 놓고 간것인지 전체 물량을 놓고 간것인지
현재로서는 확인이 불가능한 상태이며, 11월 4일 델라웨어(DE) UPS로부터 화물을 인계받아
11월 3일 회수된 물량과 함께 전체적인 확인 작업이 있을 예정입니다.
델라웨어(DE) UPS 전체 스캔 작업 후 저희 미국센터에서 수령했는지 여부를 확인 하실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입니다.
미국시간 11월 4일(금) DE→NJ로 이관된 후 확인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우리는 한국시간 11월 5일 새벽 6시 이후에 미국센터에서 수령했는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모를 분실이 있을 경우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공지를 안내해드리며 한국시간
주말동안 11월 3일, 4일 델라웨어로 도착예정이던 상품들의 트래킹을 확인하시어
미국센터 내에서의 수령여부를 확인 해 드릴 수 있도록 담당자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이때 델라웨어로 도착예정이던 물품이 센터에서 수령을 못한 껀이 있다면
벤더사 (구매처) 에 클레임 하여야합니다. 이부분은 저희가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UPS는 수령인 사인이 없을 경우 UPS측의 과실로 인정되기 때문에 벤더사측에서도 사인이 없는
UPS 배송건에 대해서는 보상 진행이 수월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11월 3, 4일 델라웨어로 도착예정인 물품을 구매하신 회워님께서는 트래킹 넘버를 확인하시어
1:1게시판에 입고여부를 확인해달라고 요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