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휴 기간 중 구매대행 및 미국센터의 입고 작업은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만
한국내 택배사 휴무로 인해 통관이후 바로 배송되지 못하고 인천 창고에서 보관하게 됩니다.
이과정에서 혹시 생길지 모를 분실이 우려되어 미리 출고하지 않고
한국 택배사 업무가 시작되는 시점에 맞추어 출고 진행 할 예정입니다.
예치금이 마이너스일 경우 구매 및 출고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상기 스케줄은 항공사 스케줄 변동 및 통관문제 발생시 변동이 있을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로 인해 오프로드 발생될 수 있으며, 한국 내 도착시 합산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합산관리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